홍보센터
DAEAH E&C는 플랜트 기계설비 전문건설 회사입니다.
DAEAH E&C는 플랜트 기계설비 전문건설 회사입니다.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대아이앤씨’
지역사회 아동 문화생활 및 방한용품 지원
2025년 12월 23일(화) 13:08 [(주)온양신문사]

↑↑ <사진 제공=음봉산동종합사회복지관>
ⓒ (주)온양신문사
음봉면에 위치한 대아이앤씨(상무 김승한)는 12월 22일(월) 지역사회 아동들을 위한 나눔 실천의 일환으로 음봉산동종합사회복지관(관장 장보윤)에 기부금 200만 원을 전달했다.
이번 기부금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복지관을 이용하는 아동들의 문화생활을 지원하는 데 사용되었으며, 영화관람과 함께 풍성한 간식을 제공해 아동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물했다.
또한 아동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목도리와 장갑 등 방한용품도 함께 마련해 나눔의 의미를 한층 더했다.
이번 기부와 관련해 대아이앤씨 김승한 상무는 “연말을 맞아 지역사회와 온기를 나눌 수 있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음봉산동종합사회복지관 장보윤 관장은 “지역사회를 위한 따뜻한 동행에 함께해 주신 기업 관계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기부해 주신 소중한 마음이 지역 아동들에게 전해져 더욱 행복한 연말을 보낼 수 있게 됐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대아이앤씨(주)는 1978년 대아공업사 설립을 시작으로 1979년 11월 대아산업 주식회사로 법인 전환 후 2013년 10월에 대아이앤씨 주식회사로 변경하여 국내외 여러 곳에 지사를 설립한 탄탄한 기업이다.
2012년 2월 고용창출 100대 우수기업 선정에 따라 대통령상을 수상하는 등 각 지사마다 지역사회 나눔 실천에 앞장서 타 기업의 모범이 되고 있다.

↑↑ <사진 제공=음봉산동종합사회복지관>
ⓒ (주)온양신문사

↑↑ <사진 제공=음봉산동종합사회복지관>
ⓒ (주)온양신문사
온양신문사 기자 ionyang@hanmail.net
“지역정신 온양신문”
- Copyrights ⓒ(주)온양신문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출처: 온양신문(http://www.ionyang.com/)